Random Video

Park Si Eun ♡ Jin Tae Hyun Couple's Wedding Photo Shoot ( [단독] 박시은♡진태현 커플, 강원도에서 웨딩 화보 촬영)

2016-03-04 10 Dailymotion

'연예계 장수 커플' 박시은♡진태현 커플이 어제(1일) 비밀리에 웨딩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애정을 드러내며, 서로 배려하는 모습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생방송 스타뉴스]가 박시은♡진태현 커플의 웨딩 촬영 현장을 단독으로 포착했습니다. 이보람 기자가 전합니다.


지난 2011년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으로 인연을 맺고, 동료에서 연인이 된 박시은♡진태현 커플!

이듬해 4월 연인이 된 사실을 밝힌 뒤, 계속해서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여러 프로그램 및 각자의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나타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에 관해서는 조금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현장음: 박시은/2013년 10월]

일단은 할 때가 되면 때가 되면 할 거라고 생각하고요 지금은 아직은 없습니다


특히 박시은은 지난 2013년 4월 결혼한 한재석♡박솔미 커플의 부케를 받아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없다고 밝혀 더욱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박시은]

제가 이런 거 던지면 잘 못 받는데 잘 받았어요 내가 부케 받았으니까 정말 잘 살아야 돼요


이 때문에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박시은♡진태현 커플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진태현은 지난달 12일 자신의 SNS에 박시은의 사진을 게재하며, "4년 6개월, 연애 중"이라는 글과 함께 '곧' 이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며, 변함없는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박시은과 진태현!


[현장음: 진태현]

단점을 아직까지 제가 못 찾은 것 같습니다

[현장음: 박시은]

둘 다 열심히 일하자 연기를 워낙 배우로 태어났으니까 연기 열심히 하면 좋고 서로 응원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생방송 스타뉴스] 취재진은 두 사람이 비밀리에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해당 장소에 찾아갔습니다.


[현장음: 박시은]

제가 드레스 콘셉트로 갔었거든요


서울을 벗어나 몇 시간을 달려 도착한 이 곳-, 강원도 원주에 자리한 한 리조트인데요.

푸른 자연이 싱그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이 곳에서 박시은♡진태현 커플의 모습을 단독으로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긴 머리를 늘어뜨린 박시은! 그녀의 옆에서 멋진 턱시도를 차려입고,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를 띠고 있는 진태현!

두 사람은 울창한 숲, 짙푸른 잔디밭과 어울려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했는데요.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사랑이 뿜어나오고, 웃음 역시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했는데요. 긴 시간 촬영에, 뜨거운 태양까지 내리쬐는 날이었지만, 박시은♡진태현 커플은 지칠 줄 몰랐습니다.

진태현이 자신의 무릎 위에 살포시 앉은 박시은을 안고 애정 표현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박시은을 비롯한 스태프들이 동시에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한참을 촬영에 임하던 박시은♡진태현 커플! 자리를 옮겨 계속해서 아름다운 웨딩 사진 촬영을 이어갔는데요.

조그만 교회를 뒷배경으로 사진을 찍다가, 또 교회 내부에 들어가 추억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의 웃음소리는 교회 밖에서도 들릴 정도로 컸고, 그만큼 행복해 보였습니다.

한 웨딩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박시은♡진태현 커플은 오는 7월 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인데요.

하지만 조용히 치르고 싶어하는 바람 때문에 외부에는 아직 구체적인 일정을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웨딩 촬영으로 결혼의 서막을 연 박시은♡진태현 커플!


[현장음: 진태현]

매일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장점입니다


든든한 동료이자, 평생의 단짝 친구로 아름다운 사랑 이어가길 바랍니다. [생방송 스타뉴스] 이보람입니다.